본푸스 A/S 안내
Bonfus® 공식 수입원 (주)디아이크리에이티브의 공식 취급점을 통한 구매가 아닌 구매대행 사이트 등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공식 A/S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_______
본푸스 코리아 A/S 절차 안내
1.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 A/S 증상 등을 하단에 입력해 주시고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발송 시 선불 발송을 원칙으로 하며 완료 후에는 당사 부담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착불 접수일 경우 완료 시 착불 발송됩니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41길 11, SK V1 센터 W동 1310호 (주)디아이크리에이티브 / 전화: 02-6160-8000)
*상품 발송 시 주소와 호수를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진행 상황이나 견적은 제품 상태를 직접 확인 후에 등록해 주신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이메일을 정확히 입력해 주시고 반드시 이메일을 확인해 주세요
3. A/S 진행 시 수선품 도착일 기준 1-3주(주말, 공휴일 제외) 소요됩니다.
* 추가 부자재 구입이나 심한 파손의 경우 이탈리아 본사에서 수리가 진행되어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4. A/S 완료되면 자동 발송해 드립니다. (발송은 무료로 발송해 드립니다)
본푸스 코리아 A/S 보증 안내
1. 제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2. 본푸스 코리아 정품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제품은 수선이 불가합니다.
3. A/S는 제품 원단의 결함이 있을 경우 무상 수리를 우선으로 합니다.
4. 소비자가 제품 사용 중에 과실로 인한 수선은 유상 수리로 진행됩니다.
5. 제품 사용상 마모되는 소모품 부자재의 경우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6. 손상 범위가 크거나 노후가 심한 제품, 수선 비용이 판매가 대비 높은 경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